한 중 일 신삼국지 흥망성쇄지도
일본은 주인없는 아파트 200만 채를 매입해서 부순단다 기업 97%완전고용이 실현이다. 아베의 엔저가 전세계로 진출하고 있다. 한국의 500만 청년백수들은 일본으로 가는게 낮겠다. 휴!
정부나 기관들의 청년 무급인턴제 모집에 대규모로 몰리는 청년들은 또 뭔지?
대기업들 열정패이니 뭐니 30 만 원에도 청년들이 몰리고 있다고 한다. 하긴 청년 백수가 500만 이라고 하니 그럴만도 하겠네ㅡ
출처[서울신문]"고용노동부가 청년 인턴을 고용한 사업장 151곳에 대해 근로감독을 실시한 결과 103곳에서 255건의 노동관계법 위반 사례를 적발했다. 대기업 계열의 한 유명 호텔은 전체 근로자의 70%를 인턴으로 채워 정규직과 똑같이 부려 먹고서도 월급을 30만원만 줬다"
정부 기관 그것도 연봉이 8천 이상 받는 그곳에서 무급 인턴이라? 대사관 심지어 정부기관이 허드랫일을 시켜먹고 심지어 감시 감독하는 그런일을 시켜 과태료 수입 무임 이런것을 잡아서 성과급 수입을 올렸다는 이런 이야기는 이해가 안간다.
최저임금법은 법전에나 있다는 그런이야기인데~
성과급을 무급인턴이 올린 수입인데 이걸 나눠잔치하는 분들은 따로 계신다는 그참 바지국 답네요
"일본의 경기가 활성화되고 고용지표가 개선되면서 생겨났다. 일본에서는 최근 엔저에 힘입은 리쇼어링 정책(국외 진출 기업의 본국 회귀)이 성과를 거두면서 청년 실업률이 감소했다. 올봄 일본 대졸자 취업률은 97%를 기록했다.(경향신문보도)"
기업들은 외국인 노동자 수입에 흥이 났나, 이거 뭐 한국이 한국인지 조선인지 일본인지 중국인지 모르겠다.
중국 시진핑 중국당국이 방송 언론에 한국식 그런거 하지마라고 했다는군요 (할게 없어 쪼그라망한 썩은 신분제 그런것 하느냐?) 사회주의 위대한거 하라고 했다는군!
"국가신문출판광전총국(광전총국)은 22일 "텔레비전 예능 프로그램은 저속한 허영심과 물신주의를 배격하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고양해야 한다"
"최근 몇년 사이 일부 예능 프로그램이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시청률 올리기에 집착해 신변 잡기적인 말장난과 호들갑떨기에 매달리고, 사치 낭비 풍조를 조장하고 있다"며 "도를 넘는 저속함과 오락성은 반드시 근절해야 한다"고 지시했다."
중국이야 지들 맘대로 하시구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