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최대규모 국민생활체육대축제 화려한 개막식
경제파급효과 230억원 추정 사상최대규모의 선수단 참여
서울시 선수단 입장은 대축전의 꽃이다. 올해 역시 예년 대회처럼 각 시도의 특징을 살린 상징물과 캐릭터 등 화려한 볼거리로 관객들을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선수단은 입장하면서 ‘일주일에 세 번 이상, 하루 30분 운동하자’는 스포츠7330 캠페인도 함께 펼친다.
전주 대축전 도 식후경
서울시육상선수단은 전주 우아동 드바이 모텔[전주시내 최고급시설]에서 여장을 풀고 전주국민생활 대축제에 본격 돌이하게 되었다.
개막식전후로 선수 임원단은 전북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갑기 회관에서 단합 을 위해 불낙전골과 전주 비빔밥을 시식겸 푸짐하게 차려 여독을 풀었다.
이 업소 주인장께서 전주 특산이라는 모주를 전통 호리병에 준비하여 모든 식탁에 스비스를 제공하여 선수 임원단은 화기 애애 하게 만찬을 즐겼다.. 물론 내일있을 마라톤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즐겁게 뛰자는 화이팅....서울육상선수단 .....화이팅 ! 갑기회관 주인장님 모주 스비스 감사합니다..
서울시육상연합회는 임원선수단은 체육활동을 통해 '건강과 행복' 그리고 생활에활력을 제공하는 의미있는 참여 였다.
모든 생활인들에게 모범이 되고 희망을 전도하는 서울육상임원선수단들은 '건강을 통해 행복을전달하려는 녹색혁명'을 실천하여 전주시민들과 하나되는 화합의 장에 참여하여 뜻있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었다.
그럼 , 미리 예약 으로 내일저녁에도 갑기회관에서 최고급으로 정성을 드린 비빔밥 부탁드립니다.
맛이 괜찬은데요? 내일은 경기가 끝나고 육상선수단은 시내 재래시장 쇼핑을 하자는 의견도 있고,,,,,,의견이 많습니다.
2009년 5월 22일 전주에서
서울육상연합회 화이팅....!
대략대회소개
‘스포츠7330’ 참여확산을 위해 열리는 이번 대축전은 국민생활체육협의회와 전라북도가 공동주최하고, 전라북도생활체육협의회와 전국 종목별연합회, 대한장애인체육회, 한국대학생활체육연맹이 주관한다.
체육 대축전은 2001년 제주를 시작으로 충북, 경남, 광주, 충남, 전남, 울산, 대구에 이은 아홉 번째 축제다.
전주 대 축전에는 사상최대의 규모인 체육동호인, 시민 등 전국에서 6만 여 명이 참여하며, 50개 종목별 시도대항전으로 경기를 치르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