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필요없는 걱정 세가지,
나랏말씀에 나라 백성들이 세상에 필요없는 걱정 세가지로 잠못이루는 사람들이 너무도 많다고 한다.
1. 지도층걱정(나라망해도 정치판검사 고위층)
2. 연예인걱정(경제망해도 좌팔이 고액출연 강사료)
3.미국걱정(반미하던 친미하던 강대국)
세상에 필요없는 걱정 세가지 고저 어쩌다 판검사 되어 또는 친일부역자 조상을 두어서 금수저물고 있는것들 그들은 언제나
나랏 백성인 서민들을 개 돼지 보듯이 하지 않은적이 잠시라도 있었겠느뇨,
아베가 문대통 거론하면서 반일 죽창가가 나오고 항일 촛불이 등장하면서 나랏에 큰일생기고 위궁한일 닥치고 아베에 보복에 나랏 서민들이 나서서 죽창들고 꾸역꾸역 죽어 주었던 동학혁명 고런거 백성이 떠맡아주니까, 무조건 백성이 총알받이로 나써서 도와주고, 아이엠에프에 박식주 같은 사람들이 사재털어 금모기운동도 해주고 반일 불매운동도 해주면 임시는 좋은 백성 같이 보인다.
하지만 나중에 위긍한 사태가 가라 앉으면 자기네들이 잘나서 그런줄알고 1번지에서 훈포장 나눠갖고 죽을때까지 연금 팍팍챙기고 좃불든 서민은 늙으면 노인연금 20만원 땡! !!
이번에도 정치적인 보복에 당연히 나랏에 재산을 이루는 서민들이 코피터지게 죽창들고 아니면 촛불들고 불매운동 목놓아 외치면서 싸워줄거라는거 좌팔 나팔수들 다들 알고있다. 일본이 신의 없는 넘들 이라면 날린 펀치 이기든 지든 훈장은 따놓았고~~햐!!
나랏 재산에 대부분인 백성들 목숨을 걸고 반일 외치고 불매운동 하고 있지만, 실상은 우리나라 중소기업 모두 죽이고 일본제품 수입해야 재벌님과 그에 엃힌 정치인들 콩고물 빨아드시는 것인데, 그러다가 아베에게 뺨 얻어맞고 어벙벙한 꼴 참 안좋아 보이지~~
하는 짓거리들은 참 밉지만 펀 아베가 때리는 뺨 안막아 줄수도 그 죽창들자는 외침 안들어줄수도없는데, 지도층들 이나라 노인되면 쓸려고 강제로 징수한 국민연금은 일본 전범기업과 그하청 중소기업에 투자해서 돈까먹는게 투자는 왜 그리 좋아 할까? 지나라 중소기업에는 투자 하지 않는게 이나라 제도이다.
이렇게 일제 불매운동하라고 아베 욕하는 세상이 정의일까?
저들 고위층은 강제로 국민들에게 징수하고 짜낸 국민연금 그 돈으로 전범기업 키워주려고 안간힘 쓰고 있는건 분명한 사실이다. 그래서 일본부품 사들여주고 자기나라 중소기업 자금줄차단에 툭하면 세무조사 한경규제 부품 국산화 가능할지 씁쓸하다못해 웃음 나온다.
반일감정 불매운동의 본질을 모르는구나!
삼성 부품 대부분이 일제인데, 삼성불매 못 하잖아! 그러면서 전범기업 미쓰비시 국민연금이 투자하는 기업인데 누굴 불매하라는거여?
아베가 때리는 경제 보복은 식민지시대에 가르켜준 법률로 제도로 도전하는 정치인들에 대한 응징이라는데, 똥싸지런 당사자들은 나써지 않고 러시아나 중국이 한두개 부품 지원해준다고 해서 갸네들에게 기술 넘겨 줘가며 우리 미래를 양보하고 부품 대체 공급처 찾아서 한두 문제 해결해서 불량 반도체 생산하면 이게 반쪽반도체 아니냐?
결국 한국이 한일 갈등을 잘 해결하지 못하고 일본의 경제보복을 핑계로 기술 중진국인 중국 러시아와 경제 동맹을 맺어서 미국과 일본에 대항하게 되는건데,, 중국과 러시아가 일본 미국보다 우수한 기술을 가지고 일부러 세계시장에서 은둔했겠느냐? 감성팔이로 중국 러시아 떠받더는건 현실을 속이는 것이다. 그런 기술이 있었다면 벌써 우리나라가 종속되어 처녀 공납했을 것이란 것은 과거 조선시대에 역사가 입증하고 남는다.
이래되면 미국 트럼프가 서양세력권이 왕싸가지 없다고 할 것이다. 물론 중국군대와 러시아 군대가 부산으로 환영 나오든 독도 상공으로 축하 비행오던지 친구가 되는건 좋지만, 이건 아니지 안나 싶다. 그라구 한두개 품목 부품 러시아 중국에서 지원받아서 일류제품 생산이 된다면 지금껏 하지 않았을리가 없고 러시아가 그런 기술을 숨겨 놓고 세계일류를 일부러 않했을리가 있겠뇨?
한 일 간의 문제는 대화로 해결되어야 한다. 부품 대체 공급 그런게 현실에서 가능성이 없다는 현실을 직시하고 중국 정치인들의 의도에 말려들어 무조건적인 반일 항일 감정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여우를 쫏아내려다가 호랑이 아가리에 들게 되는 우를 범하고 있다. 항일 투쟁과 반일 감정을 악용하기전에 중국과 러시아권에 대한 무조건적인 편입을 정말 심사숙고하는 국민적 여론이 선결 되어야 한다.
2019.7.28 배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