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교안 단식 현장 추운날씨가 걱정퇘서 둘러보고 .
청와대사랑채 갔다가 추운날씨에 수고하는 많은 기동대차량과 경찰들에 미안해서 다시
서울경찰청에서 와서
구내 서경카페에서 고구마라떼 한잔으로
세상에 아린 마음을 달래본다!
우국충청에 마음 하나로 단식에 돌입한
황교안대표에게 경찰들의 협조가있었으면 하면서
기동대차량과 경찰들의 철수 그리고 천막철거 등으로 방해만은 하지 않았으면~!
자유로운 단식투쟁에 우리모두 나라걱정에 우국충정심을 갖기를 ~~
5:12
유재수 부산 경제부시장 구속영장 청구로 청와대 비서관들 줄줄이 수사대상서 청와대를 향한 칼날에 진검승부가 시작되다?
6:25 구하라 억울한 죽기전 마지막 인사를 보면서 눈물이 난다. 부디 사법살인 없는 천국에서 행복하게 잠들기를~~~ 사법(공권력)에 의한 살인은 도처에서 행해지고 있지 않은가? 힘이 없는 민간인 특히 대항력이 없는 장애인과 소아마비장애인 재산이 없는 여성과 노약자에게 집중되고 있다,
6:30 지소미아 연장으로 촌각을 다투는 시기에 미일 공군이 전략자산인 B-52 융단폭격기 한반도 전개로 북폭 직전까지 사태를 심각화시킨 사실팩트체크
6:58 사법주권(시민배심)에있어서 불법적 증거수집은 법원에서 사용할수 없다. 고문과 조작질로 억울한 누명을 씌운 피해자는 무시되고 신성불가침한 법에 피해자는 참고살아야 한다?
5:21 행방 후 국민소득 86불 문맹율 78% 까막눈 나라였는데 미국과 다투고 반일로 거북선과 이순신을 불러내고 죽창까지 들고 반일해서 큰 재미(손해) 봤나요?
7:10 한강의 기적이라고 외국에서 칭송하는 발전을 부정하고 경제파괴를 노리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정치권이 민심을수용해서 조용한 세상을 염원하면서~~~
서울경찰청에서 2019.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