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규직 급증에 근본 원인은 정치가 자원배분을 제대로 하는 역할을 못해서 발생되는 사회구조적인 부정의 때문입니다.
오늘은 UN 사회정의의 날입니다.
UN에 사회정의 의 날까지 제정할 정도로 비민주성의 신분제도 자체가 자원을 특수 집단이나 지배체체가 약탈하는 구조를 두고서는 그 어떤 방법도 비정규직 그리고 사회약자들의 일상적인 약탈을 방지 할수 없습니다.
정부와 정권 그리고 법률제도가 정치인을 필두로 일상적 약탈을 자신들리 누려야할 특권정도로 인식하고 있는 의식의 전환을 위해서는 새로운 인물의 교체가 필요합니다.
이 "정권들어 945,000명의 비정규직이 늘어났다." "박근혜정부의 거의 두배다(1.8배).." "입만 털면 구라..백기완 소장빈소에서 비정규직들의 항의를 받은 문.." (보도함)
말로만 생색을 내는 것이 아니라 진실로 근로자들이 지속적 노동을 할수 있도록 노동보증을 통해 임금을 보충해주는 근로기본소득 개념을 저는 13년 전부터 주장해 왔습니다.
아마 국내 최초로 기본소득을 주장하였었고 근로분야 노동분야 기본소득개념의 근로기본소득 임금보증만이 인플레이션 없는 생산성 증가를 가져온다는 것이 저에 신념입니다.
2021.2.20
서울특별시장예비후보 배영규
“한강의 기적 수상도시” 공약, 1호 공천자 3호 공약
한강 주변 1km와 대교 31개를 적절히 연결하고 활용하여 300만 주민들에게 수상택시와 드론택시 플라잉카 그리고 첨단 수상 전철 같은 첨단교통망을 건설하여 마곡 여의도 강남 잠실까지 수상교통을 정비하고 공중교통을 확충하면 서울 전역이 20분대의 교통혁명에 중심을 만듭니다.
한강에 소방서와 인명구조시설 그리고 한강 주변에 종사하는 주민들이 거주하며 살아갈 수 있는 수상 도시를 건설하여 약 7.000호의 아파트맨트와 상업시설을 포함하는 ‘한강의 기적 도시’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한강 수상도시 건설 비용은 수상택시 드론택시 서비스사업 주차장 수상도시 상업시설 매각 또는 임대를 통해서 호텔이나 광광객을 위한 시설을 분양해서 충분히 조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주변과 경기도의 유원지 계곡 등지에서 20년 이상 장사를 했었던 경력이 있음에도 어느날 범죄로 몰려서 용역 깡패들에 의해 철거당해서 사유재산을 상실한 중소자영업자들에게 우선 분양하여 새로운 생업의 터전을 만들어 주겠습니다.
한강수상도시 계획은 저소득층 서민들을 대상으로 입주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건설할 수 있으며, 전철과 도로 교통망은 이미 갖추어져 있어 건설비가 저렴하게 들어가면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한강 주변의 인구는 약 300만 명이고 이러한 인프라를 활용해서 한강 수상 도시를 개발하는 공약입니다.
한강에 수상택시와 셔틀페리가(한강을 악용 전시 행정으로 보여주기 홍보 쇼에 대상 경영난에 셔틀페리는 운항 중단된 상태인데 이것이 전시 행정 때문) 저시행정이란 속임수와 같은 것으로 수상도시를 건설하여 다양한 교통인프라를 활용하게 하겠습니다.
1)서민 비정규직에 노동보증 보험지원,
서민들을 위한 도시를 건설하는 것으로 일용직 노동자와 미화직 경비직과 같은 임시직 비정규직자들이 거주하도록 우선권을 주며 최저임금 수준에서 약10% 하위 급료를 받는 경우에 시 정부에서 사회보장제도의 일환으로 신용(노동보증)을 통해서 급료만큼의 보조금 쌀로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3 디 업종에 종사하면서 월 200만 원을 수령 한다면 시에서 사회보장제도로 200만 원어치의 쌀을 매입할 금액의 카드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일용직 근로자가 일당 12만원 인건비를 받는다면 12만 원의 쌀구매 금액의 카드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현재 쌀농민이 어려움에 처해있어 재고 쌀 비축량이 165만 톤에 이르기 때문에 농민도 살리고 근로자들도 사회보장적인 지원을 통해서 중산층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2021.2.22.
서울특별시장예비후보 배영규
오늘은 UN 사회정의의 날입니다.
UN에 사회정의 의 날까지 제정할 정도로 비민주성의 신분제도 자체가 자원을 특수 집단이나 지배체체가 약탈하는 구조를 두고서는 그 어떤 방법도 비정규직 그리고 사회약자들의 일상적인 약탈을 방지 할수 없습니다.
정부와 정권 그리고 법률제도가 정치인을 필두로 일상적 약탈을 자신들리 누려야할 특권정도로 인식하고 있는 의식의 전환을 위해서는 새로운 인물의 교체가 필요합니다.
이 "정권들어 945,000명의 비정규직이 늘어났다." "박근혜정부의 거의 두배다(1.8배).." "입만 털면 구라..백기완 소장빈소에서 비정규직들의 항의를 받은 문.." (보도함)
말로만 생색을 내는 것이 아니라 진실로 근로자들이 지속적 노동을 할수 있도록 노동보증을 통해 임금을 보충해주는 근로기본소득 개념을 저는 13년 전부터 주장해 왔습니다.
아마 국내 최초로 기본소득을 주장하였었고 근로분야 노동분야 기본소득개념의 근로기본소득 임금보증만이 인플레이션 없는 생산성 증가를 가져온다는 것이 저에 신념입니다.
2021.2.20
서울특별시장예비후보 배영규
“한강의 기적 수상도시” 공약, 1호 공천자 3호 공약
한강 주변 1km와 대교 31개를 적절히 연결하고 활용하여 300만 주민들에게 수상택시와 드론택시 플라잉카 그리고 첨단 수상 전철 같은 첨단교통망을 건설하여 마곡 여의도 강남 잠실까지 수상교통을 정비하고 공중교통을 확충하면 서울 전역이 20분대의 교통혁명에 중심을 만듭니다.
한강에 소방서와 인명구조시설 그리고 한강 주변에 종사하는 주민들이 거주하며 살아갈 수 있는 수상 도시를 건설하여 약 7.000호의 아파트맨트와 상업시설을 포함하는 ‘한강의 기적 도시’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한강 수상도시 건설 비용은 수상택시 드론택시 서비스사업 주차장 수상도시 상업시설 매각 또는 임대를 통해서 호텔이나 광광객을 위한 시설을 분양해서 충분히 조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주변과 경기도의 유원지 계곡 등지에서 20년 이상 장사를 했었던 경력이 있음에도 어느날 범죄로 몰려서 용역 깡패들에 의해 철거당해서 사유재산을 상실한 중소자영업자들에게 우선 분양하여 새로운 생업의 터전을 만들어 주겠습니다.
한강수상도시 계획은 저소득층 서민들을 대상으로 입주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건설할 수 있으며, 전철과 도로 교통망은 이미 갖추어져 있어 건설비가 저렴하게 들어가면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한강 주변의 인구는 약 300만 명이고 이러한 인프라를 활용해서 한강 수상 도시를 개발하는 공약입니다.
한강에 수상택시와 셔틀페리가(한강을 악용 전시 행정으로 보여주기 홍보 쇼에 대상 경영난에 셔틀페리는 운항 중단된 상태인데 이것이 전시 행정 때문) 저시행정이란 속임수와 같은 것으로 수상도시를 건설하여 다양한 교통인프라를 활용하게 하겠습니다.
1)서민 비정규직에 노동보증 보험지원,
서민들을 위한 도시를 건설하는 것으로 일용직 노동자와 미화직 경비직과 같은 임시직 비정규직자들이 거주하도록 우선권을 주며 최저임금 수준에서 약10% 하위 급료를 받는 경우에 시 정부에서 사회보장제도의 일환으로 신용(노동보증)을 통해서 급료만큼의 보조금 쌀로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자면 3 디 업종에 종사하면서 월 200만 원을 수령 한다면 시에서 사회보장제도로 200만 원어치의 쌀을 매입할 금액의 카드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일용직 근로자가 일당 12만원 인건비를 받는다면 12만 원의 쌀구매 금액의 카드를 지급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현재 쌀농민이 어려움에 처해있어 재고 쌀 비축량이 165만 톤에 이르기 때문에 농민도 살리고 근로자들도 사회보장적인 지원을 통해서 중산층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2021.2.22.
서울특별시장예비후보 배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