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즈 플랫폼은 세상의 모든 것을 자산화해서 소유하고 유통하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부동산은 한 번에 가격을 지불할 능력이 있는 극히 일부의 사람들만 거래할 수 있고 정부와 은행에 지원을 통해 소유 관리 수익할수 있다.
세상의 대부분의 자산 즉 재능이나 노력 기술 같은것은 90% 가 비유동화 상태에 있다. 이를 이를 여러 개의 단위로 조각 내어 권리를 유동화하는 것이 코비즈플랫폼이 추구하는 기회제공이다.
일반인 누구나 중소기업인 누구라도 자신에 가치를 매매하고 투자를 받고 동업자를 구할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중소기업의 권리금 주식들을 전자조각으로 나눈다면 거래가 쉬워지고 거래량이 늘어나며 경제의 규모가 크게 확대되어 참여자가 혜택을 누릴수 있다.
건물, 토지, 자원, 자재, 노동력, 기술, 재능, 자신감, 인프라, 작품, 전산 인프라, 사모펀드 등의 유형 자산과 더불어 비공개 주식, 헤지 펀드, 인프라 프로젝트, 대체 투자 증서, 개인 신용과 같은 무형 자산들까지 포함된다.
개인과 중소기업의 모든 것을 자산화 하여 참여자들에게 이익을 제공한다.
은행의 융자없이도 정부의 지원을 못받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수익을 유통하게 해준다. 자기자신의 노력을 정당한 가격에 거래되도록 플랫폼이 기능하기때문에 일정규모이상의 거래가 성립하면 제도권인 은행이나 정부의 지원을 받기 쉬운상태가 되도록 기능하고 있다
![](https://blog.kakaocdn.net/dn/HqdLH/btsv8O83zzP/kGy0jMo9t33Jwkcv5G9pd0/img.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