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소식

종로 소득 배올림 공약(31-5)

自公有花 2014. 3. 30. 15:35

소득배올림  
종로 주민 저소득층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소득이동을 지원으로 더 나은 소득 직업으로 직종이동과 소득을 업그래이드 하겠습니다.

31, 관광 종로 확실히 지원육성 하겠습니다.

5) 소득이동 계층이동을 지원하겠습니다. 
철저한 봉사정신을 생활 신조로 종로구청을 군림하는 행정기관이 아닌  종로( 求聽場 "두귀로 듣겠습니다." )

구청장실을 개방해서 주민자치가 실현되도록 풀뿌리민주자치를 정착하도록 주민의견을 반영하는 종로주민들의 구청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무사안일 복지부동 공직비리 비행을 엄단하고 주민들이 주인되는 종로를 만들겠습니다. 종로구(복지 의료 일자리)는 전국최초로 "시장적 기본금보장" 지급과 같은 첨단적인 신제도를 준용 하겠습니다. 종로구 시장에 도는 엄청난 돈들을 시장적으로 유입시켜 종로를 발전시켜 일자리와 복지의 번영을 도출 해내겠습니다.

 

 종로 구민중에 어느 경제능력 수준의 계층인지 소득별 그리고 재산상의 4개등급으로 나누는 것이 필요하고,  개념의 정립화가 분명하게 해서  한정된 재원을 진짜 서민과 영세민에 집중해서 계층간 빈곤화를 효율적으로 완화시키고 지원대상을 명확히해서 계층이동을 하도록 모든 행정지원에 매달리게 하겠습니다. 

 

종로주민소득배올림 공약, 
종로 주민 저소득층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소득이동을 지원으로 더 나은 소득 직업으로 직종이동과 소득을 업그래이드 하겠습니다.



현행 여러단계의 구분을 계층의 단순화 (1부유층 . 2중산층, 3서민, 4영세민) 경제능력에 따라서 국민계층간의 모호한 경계를 합리적으로 구분을하여 빈곤속에서 지원에 쇠외되는 것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나아가 영세민은 서민으로 서민은 중산층으로 계층이동 4개년을 관리제도로 종로구청이 할 수 있는 모든 행정지원을 종로주민 신분상승에 맞추게 하겟습니다.의료 .숙박 .관광 . 일자리를 집중 육성하여 편히 여유있는 삶의 질을 보장하겠습니다

 

 

 시골서 서울로 와서 봉제니 상업이니 뭐니 고생만 하시든 종로 사람들에게 혜택을 누리게 하겠습니다. 저소득 상담센터를 만들어 유능한 공무원들이 지원하도록 조금더 높은 수입으로 소득 이동을 시키겠습니다.   -여러분 곁에 함께 있겠습니다. -

 

 

 

당실세나 중앙의 눈치를 보는 시간에  ~발로 직접 현장을 뛰어 다니면서 파악하겠습니다.

 현재 86670 KM 종로 구석 구석 자동차가 가지 못하는 곳곳에도  "소득 배올림"을 위해 뛰어 가겠습니다.

당에 갔다바칠 정성을  주민들을 위해 정열을 다 솓겠습니다.

고위 공무원들의 재산 증식을 위해서 일하는 것이 아니라,

 "지역주민 소득 배올림" 운동을 하겟습니다.

이제 종로지역 주민들도 잘 살아보야 하지 않겟습니까? 

 

 

 11, 우리사회 동반자살로 내몰리는 사회
한 부모 가정과 소년. 소녀 가장, 장애인의 생계안정을 책임지는 것과 장기 실업상태인 구민들의 가계경제를 위해, 구청차원의 취업지원센터의 운영, “시장적기본수입” 도입, 구민의 취업알선 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자세와 문제해결 능력을 통해 관내에 굵직한 재개발, 건축, 풍치지구 해제 등의 사업들을 역대 어느 구청장보다도 강하게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전 현재페이지1 2 3 4 5 6 7 8 9 10 다음

 

종로구청장 예비후보 배영규,  종로가 한국의 중심 위상을 찾게 하겠습니다.

 

 

종로구청장 예비후보 배영규,  종로가 한국의 중심 위상을 찾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