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청계 양재 "Eden Paradise"공원 1호 공천자 공약,

自公有花 2021. 2. 28. 18:42

청계 양재 "Eden Paradise" 공원 공약,

위대한 대한민국을 건설한 서울 시민들에게 그간의 근로를 위로하는 청계 인공공원을 만들어 노고에 보답하는 쉼터를 제공 하겠습니다.

 

한남대교 이남부터 경부고속도로를 금토.판교 IC까지 복개 하면 약 17Km 도로 구간만 30만 평(99평방 메타) 확보할 수 있고 접도구역 폭 180m를 포함하고 인근 공원부지를 포함하면 약 100만 평의 인공 숲과 공원 그리고 대규모 주차장(10만평)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여의천과 양재천 신분당선 침출수 처리를 위한 실개천을 만들고 분수대를 만들어(남북으로 17Km) 고 동서 간의 녹지를 연결하여 서울 시민들에게 질 높은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는 허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주변 서초구가 소유한 공영주차장 부지 약 3,600평 소공원 등등은 고속도로 인근부지는 주택부지로 재검토하고 100만 평의 복개 인공공원에는 신분당선 연결구간인 양재IC 구간에 플라잉카 드론택시 정류장을 건설하여 쾌적한 쉼터 숲이 있는 공원으로 조성하겠습니다.

 

(강남 3구 주민 여러분, 쾌적한 숲이 조성되면 께긋한 공기를 확보할 수 있고, 자동차 굉음과 온갖 소음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며, 양재 플라잉카 드론택시 정류장은 서울 전역 20분대 교통혁명에 중심이 될 것이며, "Eden Paradise" 100만 평에 공원에는 철마다 먹음직스런 사과가 익어가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청계 인공공원 공사비 약 7.000억 원” (공기는 약 2)은 조성된 주차장 용지와 공원 용지 중 매각 가능한 부지매각 또는 임대하여 약 1조 원을 확보하여 투자비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2021228

에덴동산조성 공약

서울특별시장예비후보 배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