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규탄

自公有花 2007. 1. 18. 18:54
보수단체, 민노당 방북 항의 시위
[YTN TV 2006-11-04 20:28]    
민주노동당이 평양을 방문하고 돌아온 데 대해 한 보수단체가 항의를 하며 시위를 벌였습니다.

뉴라이트청년연합 소속 회원 20여 명은 오늘 오후 인천공항 입국장에 모여 한반도가 초긴장 상태이고 민노당 전·현직 간부들이 북한 공작원 접촉 사건에 연루된 상황에서 민노당이 북한을 방문해 친북 정당임을 입증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들은 민노당 방북단이 입국장에 들어설 때 페트병을 던지면서 경찰과 몸싸움을 벌였습니다.

[저작권자(c) YTN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 Digital YTN.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민노당은 우리를 죽이려는 협박용 핵을 실험한 경축사절이냐?  이 중대한 시기에 무슨 명령을 받으려 북에 가냐?

그라고. 뭐? 묶어둔 쌀을 주면 정상회담 해준다냐?민노당 대표들 북에서 "먹는 쌀을 가지고 장난 하지않으면 잘될것이라는 말들엇다'" 핵가지고 장난 하는거는 따졋냐/?

그런식으로 정상회담해서 뭐하려고하냐?

진정성이 없이 한번 제주도 같은 데서 만나주고 ..그래 또 퍼주는 약속하고 국내에 국민 기만용  "쑈 " 하자더냐?

노동당이 뭐하는데냐? 노동자들 한푼 두푼 땀흘려 보내는돈 그런걸 권익위해 쓰지는 못할망정 ...노동귀족이되어 조국 상납하려 애써는것은 아니겟지?


YTN TV 기사목록 | 기사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