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국가경영

自公有花 2013. 2. 20. 12:50

 서규용농림수산부장관님 농수산분야 발전에 관해 무한한 가능성언급,

 

 

 

2013.2.19.라스페라스 서규용장관님과 배영규회장

 

 

 

 

 

 

 

최근 언론이 보는 서규용농림수산장관

 

 

카라 박규리, '위촉패 받아들고 서규용 장관님과 기념촬영~'

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2/10/02 [22:56]

▲ 왼쪽부터 서규용 농림수산부장관, 카라의 박규리 © 김영봉 기자.

[뉴스쉐어 연예팀 = 김영봉 기자] 10월 2일 오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K-Food 수출 홍보대사 위촉식 및 시사회'가 열렸다.

K-Food 홍보대사로 위촉된 카라의 박규리와 서규용 농림수산부장관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위촉식에는 서규용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구하라, 강지영), 배우 장서희가 참석하였다.

이날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의 주요 일정으로는 홍보대사 위촉패 수여, 홍보대사 활동계획 소개, 취재진 질의응답, 광고 영상 및 UCC 영상 시사회,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류스타 카라와 장서희를 K-Food 수출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홍보 컨텐츠를 제작해 농식품 수출 홍보 마케팅에 활용하고자 목적을 두었고 향후 2013년 8월까지 1년간 K-Food 광고 영상 및 화보 촬영, 요리법 UCC촬영, 해외 활동 연계 K-Food 홍보행사 참여 등 다방면에 걸쳐 대한민국의 농식품을 홍보하는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

< ⓒ 뉴스쉐어 - 시대를 이끄는 새로운 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출처:뉴스쉐어, (배우 장서희 홍보대사 뒤)

 

 

 

 

 

 

 

 

 

정통 농업관료출신 서규용장관님 !

 

 

 

농업분야 도소매 유통비용 약 40% 가넘는 답니다.

농가 직접 판매지원, 농협 또는 관계 산하 단체를 통한 지원에 역량을 집중하시고 계십니다.

제가 한말씀 드릴께요,

 

도 소매 유통의낙후성으로 인한 유통마진이 42% 에 이른다면,

유통 현대화 또는 유통에 대한 획기적인 지원으로 이 마진을 줄이는 효율화를 기하면 어떨까요,?

즉, 유통마진을 나쁘게 볼게 아니라 현대화 정보화를 통해 농민은 농업에 집중하고, 상인은 유통에 집중하도록 해주시는 건 어떨까요?

유통마진 42%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농민과 상인을 대상으로 현대화 정보화를 상인들 손에 맏기고 지원을 상인들에게 집중하는게 더 효율적이지 않을 까요?

문제의 부분에 초점을 맟춰서 개혁(개선)하고 애정을 솓는 것이 효과가 빠르고 즉시 농민들에게 도움이 될 듯합니다.

유통마진이 많으니 상인은 배제하고 농협과 산하단체 농림부가 농민을 상대로 판매교육 정보화 이게 실현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듯합니다. 또한 농민들이 고령이라 다 배워서 늙어 죽어버릴 가능성도 아주 높습니다.

고질적인 유통의 문제는 시장과 유통을 통해 개선한다면 즉시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그 것은 농민의 소득에 영향을 미칠듯도 합니다.

하여튼 농업은 서민 국민 생활의 식료품 원료입니다. 중대한 개혁이 성공하시길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

2013.2.20 배영규 드림^^

 

출처:네이버 국민행복 쌀나눔운동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