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북악스카이웨이 단장,
광화문→창의문길→북악스카이웨이→팔각정(약10㎞) 삼청동→북악골프장→북악스카이웨이→팔각정(약10㎞)를 단장하여 아름다운 북악스카이웨이로 관리 하겠습니다.
3,종로의 바람을 자원화 하겠습니다. (바람의 언덕조성)
종로구 숭인동 주변 동망산 부근에는 가파른 경사로 인해 바람이 소슬히 부는 곳입니다. 종로구 소재 바람의 언덕으로 조성해서 주변을 정비하고 깨끗이하여 몽마르뜨언덕처럼 유명한 관광지로 거듭 태어나게하겠습니다.
숭인동 동망정과 연결된 공원길은 항상 바람이 세찹니다. 이런 자연지형을 이용하여 동망정으로 오르는 올래길을 정비하여 몽마르뜨 언덕처럼 바람의 언덕으로 만들어 관광수요를 창출하고 주변을 고급카페와 같은 연인들이 즐겨찾도록 고급 주택가와 카페거리로 만들겠습니다.
종로구에 부는 바람을 잡아서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언덕"을 만들어 몽마르뜨 언덕처럼 관광지를 만들어 여러분들께 돌려드리겠습니다.
종로구전체를 예술적으로 아름답게 사람이 살기좋은 곳으로 편리하고 쾌적하며 사랑이 숨쉬는 살고싶은 곳으로 만들겠습니다.
제 17 관광 종로(놀이 역사 문화)
종로는 대한민국의 심장입니다. 대한민국의 심장이 마비되어 있습니다. 조선 왕조의 5대 궁궐중 4개가 소재하고 600년 수도 역사가 숨쉬는 곳입니다. 거쳐만 가는 외국인들 아이관광에서 4개 고궁을 하나로 연결하고 도보여행지로 여러 유적들을 돌아 볼 수 있게 하나의 길로 연결해야 합니다. 물론 하나의 통일된 관광 도로를 만들되 코스를 여러개 만들어 다양한 시각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리고 곳곳에 있는 외국 대사관 부근을 각국의 문화를 수용관광자원화 축제 놀이를 만들어 줘야 합니다.
종로에 관광을 위해서는 도보로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관광도로를 정비하고 낙산 바람의 언덕을 개발하며 하나의 원으로 관광 중심을 정비하고 6~7개의 코스로 정비하고 대사관과 고궁 여러 유적들에 더해 문화 행사와 놀이 행사를 축제로 개발하고 상인들이 특화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KBS
MBC같은 방송사들은 사극을 촬영하고 과거와 현재를 조화롭게 이루어 존재 시켜야 합니다.
일시적인 거쳐가는 관광에서 놀고 쉬고 함께하며 특히 각국 대사관부근을 관광지에 편입하여 세계 각국의 문화를 전시 홍보하는 공간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그 위에 우리의 우수한 문화를 알리고 상인들이 함께 놀고 즐기며 생활하게끔 놀이를 가미하고 제품을 가미하여야 합니다. ( K~팝도 좋고 전자 자동차 전시도 좋고) 곳곳에 우리의 놀이와 문화를 관광에 넣어서 하나의 우수한 문화를 생산해야 합니다.
종로가 종로의 위상 수도 심장을 되찾게 될때 우리 한류는 세계로 진출하게 되고 우리나라는 선진국이 될 것입니다. 스쳐가는 관광이 아니라 놀고 마시며 쉬는 관광 한류와 함께하는 한국문화의 모든 것을 수용하는 우수한 문화를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창조적으로 상인들을 우대하고 제조업자를 우대하며 배우와 예술인들을 우대하고 시민들을 존중하는 종로가 되어야 합니다. 여기서 용광로 같은 힘을 만들어 내어야 합니다. 공무원들 종로구청장은 이들 창조자들을 위해 전력으로 돕고 도와서 아이디어와 문화를 싹터게 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전에 보지 못한 관광의 혁신을 이루게 됩니다. 세계사에 길이 남을 종로 관광이 될 것입니다. 옛것을 단순히 보여주는 관광이 아닙니다. 보여주고 함께 놉니다. 함께 쉽니다. 그리고 새로운 문화를 함께 창조해 나가는 현장으로 살려 내겠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모두의 아이디어를 담겠습니다. (새로운 비지니스 창출)
종로 주변은 민박과 게스트하우스로 카페로 세계문화의 중심으로 만들 겠습니다. 이런 것은 돈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오직 열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종로 소득 4만불 아주 빠른 시간안에 넉넉히 여유로운 삶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종로의 가치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광은 이런 것이다라는 고정관념을 깨는 혁신으로 미래의 문화를 창조하는 현장으로 만들겠습니다. 누구나 세계인이 한번 와보고 놀고 싶은 곳으로 가치를 창조하겠습니다.
종로주민 여러분 예산은 최저로 최고의 아이디어를 담겠습니다. 여러분의 생업터전을 만들겠습니다. 지금처럼 접근이 불가한 고궁이 아니라 여러분의 생업터전으로 관광을 밥상위에 올려 놓겠씁니다. 미래와 현재 과거를 연결하여 억지로 관리하고 돈으로 관리하는 공무원들의 관광자원이 아니라 여러분의 관광자원이 우리 후손들까지 즐기고 활용하게 하겠습니다.
전남 신안군 흑산도 중매인들 다모여 소주한잔합니다.
무책임한 공약보다는 종로의 꿈을 실현시키겠습니다. 100조원의 돈을 가지고 100년이 걸려도 할 수 없는 종로개발 이렇게 이루겠습니다. 전봇대 하나 가로등 하나 해결 못한다면 어디다가 씁니까, 정당의 보스를 위한 그냥 월급주기 위한 주민자치가 아니라 풀뿌리 주민자치를 실천하게 하겠습니다.
배로 소득을, 求 "두귀로 듣겠습니다."
주요공약: 청와대이전, 테라스로데오거리조성, 씨았산업메카조성, 낙산스카이타워(하늘사다리)건설, 광화문지하주차장건설, 종로대로 횡단보도완전지하화, 오토바이전용주차장건설 하겠습니다.
소득은 배로올리고 비용은 반으로 줄이고, 자유는 배로 올리고 단속은 반으로 줄이고, 교통흐름은 배로 올리고, 주차장은 배로 넓히고, 단속은 반으로 줄이겠습니다.
종로구의 주차공간을 배로 넓혀 종로의 꽉막힌 교통을 뚫겠습니다.
종로구의 주정차 교통체증은 종로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서울 전역을 숨 막히게 하는 종로의 교통문제 뚫어서 '求`하겠습니다.
토지 보상비는 한 푼도 들이지 않고 교통흐름을 개선하겠습니다. 즉, 토지보상비 한 푼 안들이고 100조원의 효과를 거두겠습니다. 더욱 편리한 종로를 만들겠습니다.
종로구청장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은 별루 없게 되어있고, 예산 결산 회계 가 법에 짜여져 있습니다. 도시개발 부동산 전문가출신들 전문 관료 누가구청장을 해도 예산과 규모로 인해 한계가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도시개발전문가 부동산전문가 전문 관료 출신들이 종로 구청장을 하시면서 무엇이 얼마나 달라졌습니까?
본인은 대기업 중견기업들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도시공간을 재구성해서 개발을 창조적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인들의 종로, 종로를 시장의 산업의 메카로 바꾸겠습니다. 종로구 모든 공무원은 주민들의 심부름을 가능한 빨리빨리 하도록 하여 종로의 주인인 주민여러분들이 성취하는 개발을 하겠습니다.
제목: 풀뿌리 주민자치 배영규 종로구청장 (예비)후보 공약,
먼저, 풀뿌리 민주주의 정당의 당리당략에 언제까지 희생해야 하겠습니까, 도시 개발전문가 전문 관료 부동산 전문가 법조인 출신 등등 이미 민선 5기에 이르럿고,,, 의원이 100명이면 뭐하며, 민선 5기 구청장이면 뭐합니까,
지역발전을 위해서라면 새누리당이나 대통령님께도 도움을 요청할 것이 있다면 하겠습니다. 서울시의회뿐만 아니라 주민 누구의 의견이라도 좋은 것은 받아들이고 주민의 협조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다면 저 경희대 대학원 은사이신 종로구(정세균)의원님께 찾아가서 도움을 요청하겠습니다.
종로의 미래가치 확실하게 만들겠습니다.
2014년 3월 26일 종로구청장 예비후보 배영규 공약
총 주차 최고62.000대의 주차장을 건설하겟습니다.
배영규 입니다.
성 명: 배 영규 (핸드폰 번호: 010-3150-0545) 필명(김배영규)
주민번호: (61.2.15-) 만 1961 년 02 월 15 일생 (만 53 세)
주 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가 326-1게스트고시원 409호
호 적 관 계/ 아버지 성 명 배 태 봉 /어머니 성명 김말연
지나온 사항-
경북영천출생/ 상명중학교(전주시)에서 공부
1984년 2월 26일 상명정보산업고등학교(전주)에서 공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서울)공부
서울공과대학교 [Iip과정]경영대학원공부
중화인민공공화국 북경 칭화대학 대학원연수수료
고려대학교 국제정책대학원에서 공부
해본일들 사항-
2007~2013/전) 그린비젼코리아 대변인겸 미디어홍보위원장 (sns총괄본부장)
2012,/ 전)제 18대 대선 새누리당 중앙선대위 직능총괄본부 국민참여본부
SNS대책위원회 전략지원위원회 위원장
2012,/ 전)중앙선대위 조직총괄본부 국민네트위크(실천위) SNS총괄본부장
전) 제 18대 대선 선대위 박근혜후보 직능특보
1997/ 쌀 나눔운동/ 자영업 경영(동문PR 동대문문구 도매시장) 도 소매업1990-2004)
2005/ 전)[대우일렉트로닉스]전자렌지제조(주)BOQ 대표이사 / 주) 대신전자 대표이사
2006/ 전)뉴라이트 목민정치학교에서 공부, 서울중구연합공동대표/
목민포럼대표 서울포스트 칼럼니스트
2009.2/전) 서울특별시육상연합회회장(사) 제8대 회장
2009,/ 전)서울대학교 총동창회 제22대 동창회 이사
2010./ 전)소비자연합타임즈 SYB방송 사회부장/ 연합타임즈/
소비자연합타임즈 사회부장/전)에듀뉴스이사/(칼럼및 기사 보도)
현) 미래에너지 대표
수상-2011,수상-제1회 세계한류대상(봉사/농산) 수상-한류신문
저서: 2014. 3.21 배영규
저서: " 돈버는 것만큼 쉬운 일은 없다 배영규 지음 경화사펴냄 2002.01.23
- 저자:김배영규카테고리:인문
- 태그:사법민주화,공정사회,국가미래연구,아름다운사회
- 발행일:2011.04.10 22:15
'종로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구청장 배영규예비후보 33공약 발표, (0) | 2014.03.26 |
---|---|
4,종로태양광발전 프로잭트, 5,낙산스카이타워 (0) | 2014.03.26 |
창조종로 100년 번영프로잭트, 1,청와대 이전, 배영규공약 (0) | 2014.03.26 |
종로 두귀로 듣겠습니다. (0) | 2014.03.25 |
원샷프로잭트 (0) | 2013.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