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명량 왜곡과 진실, 다큐 정리에 이해가 안되는 부분

自公有花 2015. 1. 31. 17:03

세기의 마술사 데이비드 카퍼필드. 유리겔러 세기의 과학자 노벨, 에디슨 세기의 탐험가 콜럼버스라고 해도 납득하지 못할 13척의 전함으로 300척 일본군함 격파라는 명량 대첩 신화를 이야기 하면서 명량 대첩후에 10만 명의 호남인 납치와 약 10만 명의 학살 오사카에 보내진 코 무덤 1만 5천여 개 는 무엇인가?

  

실화인 난중잡록의 기록인  웅천해전에서 배설 장군이 일본군함 600척을 공격하고 셀 수 없는 많은 일본군을 바다에 빠트려 죽인것은 일본도 인정하는데 유독 우리나라만 인정하지 않고 구라를 쳐서 놀림감이 된다.

 

 

 배설에 대한 허위사실로 인해 영화 '명량'이 조롱거리로 전락하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 일본은 "역사왜곡은 한국의 특기", "한국에서는 역사상의 인물을 등장 시켜놓고 위조된 영화를 만드는게 당연한 건가?", "감독이 '일본에서도 상영해서 올바른 역사를 알려주고 싶다'더니 자기 나라에서도 고소당하네" 등의 댓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명량 대첩이후 호남 일본군의 침략으로 쑥대밭현상이 승리의 결과물인가?

승리 두번하면 민족도 없어지겠나? 아무래도 사실과는 다른 왜곡은 문제 있다. 그 외 이순신장군님께서는 전라좌수군 70여 척을 보유하고 전쟁을 피해다니시다가 13척으로 백병전을 시도했을까?

그 참 이해 안 되네요?

때문에 다큐 명량 왜곡과 진실 90% 약 600페이지가 완성 되었는데요 끝말미 정리가 안 되어 고민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족보에 소장 자료가 있으신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곧 출간을 해야 하는데,,,자료를 요청합니다.

 

명량 해전을 오로지 이순신 혼자만의 고군분투로 그린 것은 당시 참여 했던 많은 병사들과 지휘관들도 무참하게 만드는 일임에 분명하다."

이순신장군의  원맨쇼 맞는데 어쩌라고 

 

'기록이 적으니 상상력' 운운하는데 ------명량 왜곡과 진실

 

잃어버린대륙 (임진왜란) 다큐 기가막혀 교정중 한숨 뿐이다.

 

 이거 알고 보니, 명량 대첩 완전 허구구먼,

 

 역사와 너무 다르네요^^ 

 

 고금도 흑산도로 피항하여 너무 오래 있는건 또뭐냐?

 

일본군이 조선이 납치후 돌아 가길 기다리는  전승신화 

 

백병전을 해?

 

원맨쇼 이제  그만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