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정보

단 한명이 십만명 보다낫다

自公有花 2007. 4. 23. 12:24

좋은 컨텐츠를 공급하는 온라인을  mb 연대 또는 mb7747 명박사랑 박사모 ucc방송을  

만들기 위해서는 오프라인의 활동이 꼭 필요할 뿐만 아니라

국민은 누구를 가리지 말고 모두를 회원으로 하려는 노력을 계속해야합니다. 

 

 성실한 노력을 하다 보면 10명이 될수도 있고 100명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러다 보면 게중에는 박사모도 있고  명사모도. 노사모도 있겟지요. 이들을 우리 편으로 만들어야합니다.

좋은 컨텐츠를 공급하고 성실히 노력 한다면 모임이 재미가 잇고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주게됩니다.

빌게이츠의 마이크소프트사는 미국에 있지만 전세게에 영향을 끼칩니다.

 

이렇듯이  단한사람이라도 열정을 갖고 회원으로 영입하고 민심의 토론장으로 만들어 가는게 중요합니다.

 

향우회 명부나 협회회원 명부를 갖다올려서 우리는 십만이네.. 이십만이네 하면서 목에 힘주고

대우받으려 하는사람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향우회원들이나 협회회원님들이 이사실을 알면 뭐라고 하겠습니까?   그리고 이들 회원이  지지한다는보장도 없습니다.

옛날 어리숙한 시절이 아닙니다. 열정적으로 가입한 회원 한명이 십만명의 유령보다 더 좋은 것이지요. 

 

회원이 없으면 한명서 시작 하면 됩니다. 그리고 또 10명이 되고 배가운동을 통해서 배로 배로 불려나가야합니다.

여기저기 유령잡으려 하지말고 성실히 한명을 확실하게 잡아줘야합니다.

 

호남지역 방문시에는 각별히

우리대표님들 그리고 위원님들은 혹 업무상 출장을 가드라도 가능한 선택을 하셔셔 유흥가  이런데를 피해서 유서깊고 

 지대가 높은 풍광이 수려한 고층아파트 또는  주민 밀집지 잘보이는 아파트 부근을 숙소로 정해서 숙소로 해야한다

는사실을 명심해주시기바랍니다.

 

빈민촌이나 실업자들이 많은 노후된 공단등에는 민심이 갈대같아서 불길처럼 타오르기 쉽지만 꺼지도 십고 뒤집어지기도 쉽습니다.

특히 취직할 나이의 사회 초년생들은 항상심(인내)이 부족하여  어떤 선택을 하면 절대적으로 신봉하게됩니다

어떤 목표(비젼) 가 삶을 지탱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쉽게 어떤 약속을 하여 뒤에 지키지 못하면 적이됩니다.

 

그들이 필요한것은 목표가 되어주는 한결같은 모습임을 명심해야합니다. 즉 하늘의 태양과 같은 존재를 말합니다.

 

 다양한 시각에 가장적합한 상태로 알리려는 노력이 정말 중요하며 이런 노력은 시간이 갈수록 점점 효과나게됩니다. 

 

 좌파들은 대국적 경선을 핑계로  시간을 끌 다가  온갖 좋은 공약을 내놓을 것입니다.

(허왕된 약속이나 기대를 심어주는것은 순간적이지만 결국 비난이 됩니다)

급조된 단체나 급조된 조직은 사탕을 많이 남발하면 인기를 엊게됩니다..

정권을 잡기위해 선거 임박하여 사탕을 마구 솥아낼것입니다 

 

이런 수법에대비해서 미리미리 취약지역을 순회하고 그지역에 숙식을 하면서 지역인들과 인연을 샇는 노력을 착실히 해야합니다

취약지를 흭 하고 지나가는 현재의 방식을 각 캠프들은 다시 생각 해야합니다

그지역에서 단 한명의 신봉자라도 만들기 위해서는 그지역에서 숙식하면서 몆몆 사람이라도 만나서 얘기를 들어야합니다.

단 함명의 사람이 십만명보다 중요함을 우리는 알아야합니다.

그지역에 숙식하면 그지역 사람 되는 것입니다. -----주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