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송파구 강동구 광진구 성동구 용산구 마포구 서대문구 은평구 성북구 강북

自公有花 2010. 5. 27. 21:59

송파구 강동구 광진구 성동구 용산구 마포구 서대문구 은평구 성북구 강북구 주민들과 공무원들의 생각을 들어 보았다.

 어떻게 하면 억울한 사람들을 도울수 있으며 억울한 문제를 찾아 소리 소문 없이 그 억울함을 풀어 줄 수는 없을까? ,,,,,

 

유훈통치 와 유언정치 전세계 유례가 없는 세습이 자유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사는 세상을 좀 더 편하고 자유롭게 만들 수 있는 일들은 무 엇 인가, 문제를 제시 하는 주민들을 만나 보았다. 우리가 남북이 대치한 상태에서 전 세계에 유래가 없는 ‘유훈통치’(죽은자가 통치하는 나라)를 세습하려는 집단의 도발에 분노 하지 않을 수 없다.

 

한탕선거‘유언정치’ 들고 나온 철없는 정치인들이 학연과 지연을 이용하고 고인의 명예를 팔아 선거를 치르려는 데 대해 선거 끝나고도 유언정치를 할지를 두고 볼것이다.

 

천안함 침몰이 자연재해가 아닌 명백한 북의 도발이라는 국제합동조사단의 결론이 나왔다. 우리 사회의 일부세력들은 국제조사단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조사 발표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국민들을 무지한 것으로 우섭게 아는지 일부 시민들을 우롱하고 있다.

 

금강산 몰수 와 천안함 테러 의 전쟁위기의 엄청난 국가의 재앙을 앞에 놓고 선거에 정략으로 이용하려는데 통분한다. 지금이 개거품 물때는 아니라고 단언할 수 있다.

 

적의 침략으로 얼마나 많은 무고한 시민들이 살육되었으며, 산업과 문화가 파괴 되었던 사실을 부끄러워해야 마땅하다.

이 나라와 민족을 지키기 위하여 헌화한 수많은 호국, 애국영령들이 이들을 보면서 저 하늘에서, 지하에서 피눈물을 흘리고 있음을 우리는 똑바로 알아야 할 것이다.

 

 

                                                                     2010. 5. 27

 

                                         한나라당 서울시당 선거대책위원회

                                        오세훈 서울시장후보 특보 배영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