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종로대로 횡단보도완전 지하화건설,
종로 대로를 가로지르는 황단보도를 순차적으로 비개착공법으로 지하화 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시내 교통흐름을 배로 올리겠습니다. 종로 곳곳에 있는 황단보도를 지하화하고 지하보도에는 편의점과 같은 생필품 상점과 화장실을 설치하여 공공성을 높이고 주민 편의를 극대화하고 관리문제도 해결하도록하겟습니다.(비개착공법 반지하 보도이므로 지하철지하도와는 다름) 대도로 1m 아래를 굴착하여 반지하 보도를 건설하므로 상권이 살아나게하겟습니다. (순차개발방식) (예산: 약 200억원 지하보도 상가분양으로 조달)
23, 민원 원스톱 민실장제 도입 (전화 한통화로 찾아가는 민원스비스제공)
동주민센터는 구본청의 동단위 행정기구라 할 것입니다. 따라서 구본청에서 잘 모르는 것도 동주민센터에서는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동주민센터에서 본청으로 올려진 민원내용들이 잘 처리되지 않고있습니다.
크게는 도로포장을 하거나 또는 하수도 정비사업, 작게는 구멍이 나거나 침하된 맨홀 또는 전신주 가로등의 노후를 보수함에 있어도 종로구는 신속하게 처리되고 있지 않습니다. 민원을 처리하고 감동을 받을 수 있게 하겠습니다.
1),민원업무의 업무분장(혼란 뺑뺑이) 근본적으로 방지
구청이 하는 일, 본청이 하는 일을 동주민센터에 있는 직원들이나 동장께서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메뉴얼제작 해서 구본청이 동주민센터 관할구역에서 시행하는 모든 사업을 동주민센터가 잘 모르는 경우가 없도록 민원전문실장제도를 도입해서 주민들의 답답함이 없도록 시원하게 하겟습니다.
반지하보도 조감도(설계 미래건축)
23, 민원 원스톱 민실장제 도입 (전화 한통화로 찾아가는 민원스비스제공)
동주민센터는 구본청의 동단위 행정기구라 할 것입니다. 따라서 구본청에서 잘 모르는 것도 동주민센터에서는 잘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동주민센터에서 본청으로 올려진 민원내용들이 잘 처리되지 않고있습니다.
크게는 도로포장을 하거나 또는 하수도 정비사업, 작게는 구멍이 나거나 침하된 맨홀 또는 전신주 가로등의 노후를 보수함에 있어도 종로구는 신속하게 처리되고 있지 않습니다. 민원을 처리하고 감동을 받을 수 있게 하겠습니다.
1),민원업무의 업무분장(혼란 뺑뺑이) 근본적으로 방지
구청이 하는 일, 본청이 하는 일을 동주민센터에 있는 직원들이나 동장께서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메뉴얼제작 해서 구본청이 동주민센터 관할구역에서 시행하는 모든 사업을 동주민센터가 잘 모르는 경우가 없도록 민원전문실장제도를 도입해서 주민들의 답답함이 없도록 시원하게 하겟습니다.
2)의원님민원. 의원님들에게 민원을 부탁해도 해당부서에 처리를 요청하면 잘 안 된다는 지적이 너무 많습니다. 종로구 의원님들 지역내 주민들의 민원으로부터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의원님들이 민원을 넣어도 관련부서에서는 예산이 부족해서 대책이 없다라거나 민원처리의 우선순위상 후순위로 처리하는 관행들 때문에 민원이 처리가 안 되어 의원님들도 120번을 돌리라고 하는 그러한 상황이 없도록 종로구 민원은 종로구가 처리하도록하겠습니다.
3)이형령비현령이란 말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억울한일이 많고 법이 자의적으로 집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종로구에서 사업을 하다가 당한 단속과 억울한 사건들 민형사 사건등등 민원인의 고질적인 고통에 대해서도 종로구의 훌륭한 인권변호사이신 정인봉변호사 같은 훌륭하고 덕망있는 분들을 약 10여분 자문단으로 위촉해서 로펌처럼 민원단을 만들어서 여러분들의 고통에 적극 대응하도록하겟습니다. 여러분들의 눈물이 기필코 희망이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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