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정상회담을 환영한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내실있고 평화정착이 되는정상회담이 되어야 한다
이번 탈래반 인질 사태를 의제로 추가하여 정치회담에서 남북공동의 인권과 이익에 대처하여주기를 하면 국민들이 축복을 할것이다
인기가 낮은 현정부는 임기도 얼마남지 않아 서 지만 지돈내서 돈놓고 돈먹기 노름판 주식지표를 노골적인 정부업적으로 내세울정도로 업적에 고심하든 우리나라 정부고관들이 모처럼 호재를 잡았다 정말 대승적 남북정상회담을 해가길를 국민은 바라고있다
우리의 과거지도자들은 먼장래를 볼때 우리나라 경제도약에 과실을 우리나라에 떨어뜨려 반만년 역사에 가난에 한을 풀고져노력하였다. .아마도 김정일이 최대관심사는 경제와 통일일진대 언제든 내려와서 선거로 하자고 하여야할것이다.
우리나라 알짜기업 국민은행 포철 한전 삼성 엘지 현대등 우량주식들에 7-80%를 외국자본들이 헐값에 독식한 지금에 와서.."정일이는 식민지 어쩌고 하지마라 그림에 떡이고 외국자본들 배만 불린거다.". 라며 자본예속을 해방이니 뭐니 하지마라 우리가 실수로 물린것은 사실이지만 전국민이 똘똘 인내하며 노력하고 있다.
우리나라가 허리띠 졸라매고 경제개발 이룩한 과실은 민주화 대통령들이 주거니 받거니 삥뽕쳐서 몽땅 외국자본 아가리에 고스란히 헌상한거다..
이번선거에서 국민들이 제대로 지도자를 뽑아서 국가를발전시키고 경제를 도약시키게 된다면 북에대해서도 많은 지원을 해줄수 있을것이다 그러니 이번 정상회담은 돈을 요구하거나 준다는 무리한 의제는 피하고 잘해주시기를바랍니다.
남북정상회담을 환영하며 의제 또한 평화통일 탈래반 등 실질적인 남북에 도움이 되는것들로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 칼럼니스트 목민포럼 대표 배 영 규
● 배영규 칼럼니스트의 서울포스트기사
| |